2032년은 특히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를 포함한 자동차 가격의 체계적인 하락으로 인해 특징짓겠다. 포드와 같은 다른 회사들도 일론 머스크를 따라가기 위해 가격을 조정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러한 전략을 거부하고 이번 가격 전쟁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CEO인 올라 칼렌리우스는 최근 InsideEVs와의 인터뷰에서 “수요와 공급을 항상 고려한다. 하지만 메르세데스와 같은 브랜드에게 급격한 조치는 옳은 방향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안정 계획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자동차 시장인 중국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세계 경제의 현재 상황은 이 전략을 어렵게 만들고 있으며, 100% 전기 차량으로의 전환 역시 고민거리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화 분야에서 진전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야 한다고 인정한다. CEO는 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제품군에 새로운 모델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 방안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하지만 중국에서 경쟁업체들과 마주치며 매우 경쟁력이 떨어져 있다고 지적한다. 또한 CEO는 전기 차량 시장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잔존 가치 등을 고려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강조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미국에서 충전 소켓의 NACS 표준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CEO는 이 결정이 경솔하게 내린 것은 아니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는 두 종류의 소켓이 공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현재의 가격전쟁에 참여하지 않고 전략적 진행”
내용:
2023년은 특히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를 포함한 자동차 가격의 체계적인 하락으로 인해 특징짓겠다. 포드와 같은 다른 회사들도 일론 머스크를 따라가기 위해 가격을 조정했다. 하지만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러한 전략을 거부하고 이번 가격 전쟁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CEO인 올라 칼렌리우스는 최근 InsideEVs와의 인터뷰에서 “수요와 공급을 항상 고려한다. 하지만 메르세데스와 같은 브랜드에게 급격한 조치는 옳은 방향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안정 계획에 중국을 포함한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자동차 시장을 고려하고 있다. 그러나 세계 경제의 현재 상황은 이 전략을 어렵게 만들고 있으며, 100% 전기 차량으로의 전환 역시 고민거리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화 분야에서 진전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야 한다고 인정하고 있다. CEO는 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제품군에 새로운 모델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 방안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중국에서의 경쟁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메르세데스-벤츠는 경쟁력이 떨어져 있다는 지적도 있다. CEO는 전기 차량 시장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잔존 가치 등을 고려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강조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는 미국에서 충전 소켓의 NACS 표준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CEO는 앞으로는 두 종류의 소켓이 공존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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