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항공 기업 Plysa가 공기 지원과 산불 솔루션에 연계되어 있는 동안 항공 장비로 산불을 진화하는 혁신적인 비행기를 발표했습니다. 이 비행기는 현재 산불과의 싸움에서 항공기의 절반 이상을 배출할 수 있는 혁명을 가져오고 있으며, 카나다, 미국, 호주, 프랑스 등에서의 산불 대응 작업을 혁신하고 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Plysa는 세계적인 산불 진화 작업 전문 사업인 Conair Aerial Firefighting과 협력하여 이 혁신적인 항공기를 스페인과 남미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표식에는 기후 변화와 고립된 시민, 그리고 미래의 도전에 대한 의무를 맡은 스페인 기관들의 대표들도 참석했습니다. Plysa는 현재 15대의 항공기인 Thrush 710P로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lysa의 CEO 인 José Luis Moreno는 이 협정의 강력함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DASH 8-400 AT를 통해 대형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효과적인 방법이 열리고 있다. Plysa는 항상 최신이고 효과적인 소방 방법을 도입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제 항공 장비로 산불 대응에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회사 중 하나에 합류하고 있다. Conair은 우리 고객들에게 환경 재해와의 싸움에 가장 효과적인 비행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SH 8-400 AT는 2005년부터 운영되어온 터보프로펠러 수직 이착륙기로, 스페인 회사는 이 항공기가 “대형 화재를 진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로 입증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항공기는 10,000리터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며, 국내 다른 항공 수단보다 두 배 이상의 물 또는 지연제를 총 배출량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DASH 8-400 AT는 거의 1킬로미터에 걸쳐 지연제를 내리기 위한 컴퓨터 제어된 문을 가지고 있는 점에서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지난 8월 테네리페를 장악한 화재와 같은 대형 화재를 진화하는 경우에 이 항공기는 다른 항공 수단이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는 동안 3시간 만에 테네리페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DASH 8-400 AT은 대형 화재를 격리하고 지연제로 장애물을 형성하여 다른 항공 기구가 협력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합니다. Moreno는 “기후 변화로 인해 우리 나라에서는 더욱 자주 발생하는 대형 산불과 같은 대형 화재에 대한 종합적인 효과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DASH 8-400 AT는 1,524m의 짧은 잔디로 착륙할 수 있으며, 산불이 발생하는 장소 근처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3시간 30분의 비행 능력으로 이 비행기는 지형 어디서나 685km/h의 크루즈 속도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항공기는 방출 시 속도를 230km/h로 줄일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Moreno는 발표 동안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DASH 8-400 AT는 다른 헬리콥터나 비행기와 함께 복잡한 환경에서 작동하면서도 안전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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