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여행객 수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은 타겟으로 잡은 프랑스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프랑스를 타겟으로 잡은 한국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프랑스 여행객 수가 급감하고 있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랑스에서 온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프랑스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프랑스 여행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한국을 새로운 관광 목적지로 소개하여 상대적으로 더 안전하고 현실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한국은 프랑스에서 한때 인기였던 관광지나 먹거리를 소개하여 프랑스 관광객들의 더욱 큰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한국을 방문하는 프랑스 관광객들은 한국의 문화, 음식, 경관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한국은 글로벌 관광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한국은 프랑스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으며, 프랑스 여행객들의 방문은 한국의 현지 경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