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콘데나스트와 NBC와 같은 주요 미디어 기업의 자료를 인공지능에 활용하기 위해 5000만 달러를 제안하고 있다.
– OpenAI가 AP 통신사와 악셀 슈프링거에 백만 달러 이상을 지불하여 자료에 접근하고 있다.
– 기술기업들은 불법적으로 작품을 이용한 소송으로 인해 미디어 편집사들에게 자료 접근을 보상하고 있다.
– 인공지능은 뉴스 제작에 활용되고 있지만, 아직 사용자와 대화하는 서비스에 한정되어 있다.
– 일부 웹사이트들은 브랜드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활용한다.
–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잡지는 알고리즘으로 생성된 작성자 속이기 용 짧은 기사를 제작했다.
– 스파니쉬 기즈모도는 인공지능이 제공하는 자동 번역을 통해 제작되었다.
– 알렉사와 시리와 같은 음성 비서들은 인공지능의 초기 단계이다.
– 전문가들은 미디어가 기술기업들과 연계를 유지하는 것을 권장한다.
– 하버드의 벤 브록 존슨은 인공지능을 보조적인 작업에 활용하고 핵심적인 부분은 인간의 노력을 유지하는 것을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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