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차와 레코레토스 사이의 기차 서비스가 계속 중단되고 있다고 신한일보가 전합니다. Renfe와 Adif는 최근 15일 동안 이 터널에서 3건의 사고가 발생한 후 결함을 조사하고 수리를 가속화하기 위해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마드리드 커뮤니티는 교통부에 더 많은 투자를 요청하여 심각한 사고를 방지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마르타 리베라 데 라 크루즈(Marta Rivera de la Cruz)시장은 “만약 정부가 마드리드 근교 열차에 대해 어떤 투자도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더욱 심각한 일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경고하며 “근교 열차에 대한 투자는 정말로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반면에 정부는 “이전에 인민당 정부가 하지 않았던 투자가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펠릭스 볼라뇌스(Félix Bolaños)는 “중요한 것은 사건이 왜 발생했는지 정확히 조사하고 미래에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하며,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 필요한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변명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는 마드리드 구청의 이동성 대리인 보르하 카라반테(Borja Carabante)를 트위터에서 차단한 교통장관 Óscar Puente에 대한 비판이 일어났습니다. 카라반테는 이 차단이 사고에 대한 항의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고, 알폰소 세라노(Alfonso Serrano)나 호세 루이스 마르티네스 알메이다(José Luís Martínez-Almeida)와 같은 수많은 인기있는 인물들도 이 차단을 비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고 있으며, 정부와 도시 당국은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Prone to fits of apathy. Devoted music geek. Troublemaker. Typical analyst. Alcohol practitioner. Food junkie. Passionate tv fan. Web exp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