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클 산체스 교통장관은 발표한바에 따르면, 현재는 1억 1700만 유로의 법률처리 작업 입찰을 진행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 작업은 발렌시아 지역 Cercanias 계획에 포함된 활동으로, 120년 전에 시작된 틱사-알코이 철도 노선에 대한 테리토리를 개선하고 통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상 초과로 투자된다.
라클 산체스는 Xativa 방문 중에 이 발언을 하였으며, 내일 Lå Encina와의 유일한 경로에 대한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현재 기존 기차 철도 노선에서 공사가 시작되도록 하였다. 이 공사는 발렌시아와 알리칸테 사이의 지역 AVE의 마지막 부분을 유럽 마감 철도로 변환할 것이다.
이 변형은 Mitma가 5억 500만 유로를 투자한 기반 인구세대의 구석 기능으로 동남부와 북동부 반도 및 유럽 사이의 연결을 보장하고 발렌시아 지역의 세 개의 주요 도시를 고속도로로 연결하며 이 지역 간의 이동 시간을 30분 줄이기 위한 필수 인프라다.
이 넓은 이베리안 폭이었던 변형인 Xàtiva와 Encina를 연결하는 경로로 국제 폭에 대한 적응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전체 철도 교통량을 전환할 수 있게 한다. “국가 및 지역 이동성의 혁명을 통해 발렌시아와 알리칸테를 연결하고 알리칸테와 카스테 운을 2시간 동안 30분 이상 빠르게 이어주어 상호 연결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라클 산체스는 밝혔다. 또한 그는 발렌시아와 알리칸테 사이의 여행객 수가 3배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1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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