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us(로터스)는 몇십 년 동안 자체 적인 경험을 쌓아왔으며, 영국의 이 브랜드에서 출시된 많은 우수한 스포츠카를 만들었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고 자랑스러워 합니다.
그러나 영국 회사인 로터스는 오랫동안 자신들의 엔진 공급처에 대해 중립적이었습니다. 이전 공급처로는 포드, 르노, GM, 로버, 혼다 그리고 토요타가 있습니다. 이제 이 목록에는 메르세데스-AMG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AMG는 Lotus Emira의 엑세스에 사용되는 터보 2.0리터 4기통 엔진을 생산합니다.
“겸손한” Emira의 버전은 어떠한가요? 이는 CLA 45 및 GLA 45와 같은 모델에서 사용되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4기통 생산 엔진인 M139 엔진입니다. 하지만 Lotus는 엔진을 다소 조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Emira의 계층에서는 기존의 V6 엔진보다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는 이 경우에 재생된 3.5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두 가지 변형 사이에서 성능 차이 (가격 차이도 마찬가지로)는 꽤 작습니다. 4기통 엔진은 360마력을 발휘하며, V6은 400마력을 발휘하며, 작은 엔진은 약간 더 많은 토크를 제공합니다. 4기통은 430Nm를, V6은 420Nm를 발휘합니다. Lotus의 주장에 따르면, 2.0리터 엔진의 0-100km/h 가속 시간은 V6보다 0.1초만 느립니다.
이 두 엔진은 변속기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사실로 인해 이러한 비교는 어려워집니다. V6은 세 기어로 구성된 표준 6단 수동 변속기를 가지고 있으며, 6단 변속기의 자동 변속기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한편 4기통은 AMG에 탑재된 트랜스미션과 함께만 사용할 수 있는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새로운 변속기의 질량은 4기통이 6기통과 거의 동일한 무게를 가지게 하며, Lotus는 2.0리터 모델의 빈차 중량이 1,445kg이고 3.5리터 모델은 1,457kg라고 주장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주조 알루미늄 하부 프레임이 중량 감소의 12kg를 담당한다고 말합니다.
종이 상황에 가까운 이 두 가지 변형을 최종적으로 비교하고 분석할 때, 우리는 4기통이 가장 빠를 수도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초고속 변속기와 로켓 출발 기능에 의해 가능해집니다. Sport 또는 Track 모드에서 Launch Control을 활성화하기 위해 왼쪽 발로 브레이크를 밟고, 가속 페달을 밟은 다음 브레이크를 해제하면 차량이 출발합니다. Lotus는 4기통 엔진 Emira의 최고 속도가 275km/h라고 주장하며, V6보다 14km/h가 낮습니다. 성능이 서로 유사한 경우, 이 주장은 영업 마케팅과는 다른 실제 공학적인 요소일 수 있습니다.
2.0리터 모델의 운전 경험의 나머지는 이 V6과 유사하며, Lotus가 유명하게 알려진 동적 순수성을 제공합니다. 에미라는 플리를 제외한 전체 전력을 사용하며, 전적으로 전기 지원 대응보다는 전자 유압 조향을 사용하고, 적응형 충격 흡수기가 아닌 패시브 충격 흡수기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에디션 버전의 구매자는 더 투어 튜닝 된 Sport 또는 부드러운 Tour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모델은 트랙 방향으로 조정된 Michelin Pilot Sport Cup 2 타이어를 기본 Goodyear Eagle F1 대신 장착한 스포츠 모델이었습니다.
Lotus Hethel 테스트 트랙에서 이 조합은 탁월했으며, 매우 큰 그립과 최소한의 언더 스티어를 제공했습니다. Lotus 엔지니어들은 Bosch와 공동으로 개발한 안정 제어 조정에 자랑스러워합니다. Sport 모드에서는 슬립이 생기기 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이 개입합니다. 이 4기통 모델에는 제한 슬립 디퍼런셜이 없지만, 회로에서의 속도에서도 트랙션과 안정성에 결여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대부분의 경험은 영국의 일반 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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