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을 변경하는 것은 전기 회사, 통신사 또는 기타 서비스 회사를 변경하는 것과 이론적으로 동일하게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은행을 변경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게으름 또는 번거로움 때문인 경우도 있고, 변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입금이나 결제에 대한 영향, 또는 우리 은행에 대한 지나친 충성심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조사에 따르면 3명 중 2명이 은행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특히 수수료를 줄이고 저축에 대한 더 많은 수익과 더 나은 대출 조건을 찾으려는 이유로 은행 변경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은행은 고객들이 원하는 것보다 늦게 은행 계좌의 이전을 보장합니다. 하지만 스페인 은행은 2022년에 여러 사항들을 이행하지 않아 이에 압박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관리상의 장애로 인해 은행들은 계좌 이전 절차가 지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19년에는 새로운 계좌 이전 법이 시행되었습니다. 새로운 은행에 이전 은행 계좌 번호, 일부 개인 정보 및 이전하려는 결제 및 입금을 제공하면 새로운 은행은 최대 2일 이내에 이를 처리하고 결제 내역을 전달합니다. 이 모든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5일 동안 새로운 은행은 지불 및 이체가 올바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전체 과정은 12일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새로운 은행은 신규 고객을 위해 지침을 준수하고 필요한 변경 사항을 처리하는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계좌를 변경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실수할 경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관의 제공을 비교하고 새로운 계좌의 조건과 요구 사항을 검토하여 올바르게 이해해야 합니다. 예전 계좌를 닫지 않고 변경을 진행해야 하며, 모든 자동이체가 올바르게 이루어진 후에 예전 계좌를 닫아야 합니다.
영어 미리보기 이 뉴스 기사는 신한일보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은행을 변경하는 것은 전기 회사, 통신사 또는 기타 서비스 회사를 변경하는 것과 이론적으로 동일하게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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