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동차 산업에서는 다운사이징이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다양한 모델들이 이러한 트렌드에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세대의 머세데스-AMG GT는 4.0리터 V8 바이 터보 엔진과 43이라는 접근형 변형에는 새로운 4기통 엔진을 조합하고 있습니다.
머세데스-AMG GT 43의 엔진은 A 45 S와 C 63 S E-Peformance 등 다른 모델들에서 사용되는 것과 같으나, 이 경우 전기 모터 대신 MHEV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세데스-AMG GT 43은 2.0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421마력(전기 모터 포함 시 435마력)과 500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외관적으로는 머세데스-AMG GT 43이 63과 비교해서 보다 부드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더 이상하고 네 개의 실린더형 배기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에서는 63과 비교했을 때 머세데스-AMG GT 43의 변경 사항은 최소한으로 이며, 선택 사양의 컴포트 시트 및 보다 강력한 변형에서 장착 가능한 요소들이 제공됩니다.
아직 머세데스-AMG GT 43의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정보는 시장에서의 수용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생활 경제 디스패치신문 ‘신한일보’에서 해당 차량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Travel aficionado. Incurable bacon specialist. Tv evangelist. Wannabe internet enthusiast. Typical cre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