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엘라 비게이라 | 누에바 델리 (이페). 이번 주말 G20 지도자들이 이동할 인도 뉴델리의 거리와 기념물에는 버스 정류장, 광고 게시판, 다리와 로터리, 가로등에 걸친 간판과 시장에 붙은 스티커까지도 인도 의 민족주의 지도자 나렌드라 모디의 얼굴이 있습니다. 이는 아무도 그를 잊지 않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남쪽의 목소리에 발언하며”, “인류가 직면한 큰 어려움을 해결하려고 함께 하여”, “개발 혜택을 보편적이고 포용적으로 만들기”, 이러한 구호들은 인도의 상징적인 인도문이 있는 주변에 배치된 많은 현수막에 써져 있으며, 이는 인도 민족주의 지도자의 조각과 함께 따라다닐 G20의 리더들에게 대한 종류의 보증입니다.
인도의 국가주의자 나렌드라 모디의 얼굴은 뉴델리의 거리와 기념물에 나타납니다. EFE/마이카엘라 비게이라
이러한 현상은 이 이벤트에 의한 독립적인 사건이 아니며 뉴델리의 대부분 버스에서는 뉴델리 정부 총리인 아르빈드 케르지와 모디의 얼굴은 주유소에 걸린 많은 판씨에 큰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이웃 협회 구성원들의 얼굴이 나온 현수막이 도시의 지역에도 확산됩니다. 이는 선거 공고뿐만 아니라 축하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학교와 체육 시설에서는 우수한 학생들이나 학업이나 스포츠 성취를 이룬 학생들의 얼굴이 있는 현수막을 전개하여 그들이나라에 대한 자부심을 강조합니다.
광고 쇄도, 이 아세안 국가가 이 이벤트를 어떻게 다루었으며 모든 세부사항을 신경 써서 정보 아시아 대통령 조 바이든 이나 프랑스의 에마뉘엘 마크롱이 도착하기 전에 도시가 완벽하게 보이도록 하기위한 작업은 인도 사회가 자신들도 참여하는 이벤트로 보고 국가 자부심을 증대시킨 것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눈부시 게 하기 때문에 그에게와 모디의 BJP (모디의 당)에게 이 일을 하게한다는 것에 대해 큰 신용을주어야한다. 이것은 보통 키퍼 이벤트이며 은밀한 숙련 된 국가 주석변경과 통신 회의를 연속적인 광고로 모든 나라들도 이해하고 자랑스러워한다고 볼 수있는 것으로 만드는데 큰 주의를 기울였다”고 EFE 인간 자원 관계자 (CRF)의 주요 구성원 맨자리 챗 류 밀러가 EFE에서 말했다.
나렌드라 모디 및 그의 정당인 인도인 자나타 파티 (BJP)의 이미지는 인도의 주요 우려 사항을 떠올리 미국 대통령으로 인도로 진입하고 있는 G20의 군중화와 강화되었습니다.
“G20는 인도를 세계 강국으로 소개하기위한 포럼이었습니다. 모디 정부는 그들의 대통령직에 큰 중요성을 두었으며이를 통해 G20을 인도 및 그 지도자들에 대한 연속 광고로 엄청난 중요성을 주었다”고 챗 류 밀러는 말했다.
G20 회의와 관련된 다른 작업 계획은 회의 주석으로부터 시작하여 국가의 상징인 연꽃, 즉, BJP의 상징이기도한 G20 로고의 설계와 그 얼굴이 어디에도 나타나는 것은 모디에게 내년의 대통령 선거 캠페인을 시작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제 생각에 이것은 BJP의 국가주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이는 모디가 내년의 국회 선거를 위해 임팩트를주기도합니다”라고 밀러는 말했습니다.
“Travel aficionado. Incurable bacon specialist. Tv evangelist. Wannabe internet enthusiast. Typical cre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