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가 위기 속 Meghan Markle, 자체 럭셔리 브랜드 론칭
영국 왕가의 위기 속에서 Meghan Markle가 Instagram에 커밍백하며 자체 럭셔리 브랜드인 American Riviera Orchard를 론칭했다. Meghan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제품을 판매하며, Gwyneth Paltrow나 Martha Stewart와 같은 브랜드와 함께 판매되는 제품들로 집안의 악세서리 및 개인용 악세서리를 판매한다. Montecito의 자신의 집에서 꽃 장식으로 둘러싸인 Meghan의 이미지가 American Riviera Orchard 런칭을 위한 홍보로 사용되고 있다.
런칭 후 Instagram 계정은 8개의 게시물 만으로도 2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유치했다. 런칭과 거의 동시에 Harry 왕자는 산후연금 기념식에 비디오 콜로 참석했고, 그의 형제인 William 왕자와의 갈등에 대해 다뤘다. Ipsos가 The Evening Standard를 위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영국인의 41%가 현재 위기를 초래한 왕실 내 분열의 책임을 Harry에게 돌리고 있다.
Harry의 미국 내 상대적 인 인기를 바탕으로 Sussex 공작 부부는 자신의 “브랜드”를 활용하여 경제적 이득을 얻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American Riviera Orchard 런칭으로 Meghan은 Suits 시리즈의 인기를 활용하려고 노력한 블로그 The Tig의 재현을 시도했으며, 이로써 자신의 유명세를 활용하여 럭셔리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의도를 밝히고 있다. Sussex 공작 부부의 전략은 Netflix의 독점 영화와 Harry의 미 드라마의 성공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 Spotify와의 계약이 2023년에 만료되었을 때 새로운 수입원을 찾아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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